현대인들은 대기오염으로 인한 각종 먼지와 유해중금속 등에 노출되어 있으며, 화학성분의 비누와 샴푸사용, 지나친 염색과 파마, 스타일링, 스트레스의 누적, 잘못된 식생활과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부족, 두피의 손상을 가져오는 모낭충의 감염 등으로 탈모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그 대상이 젊은 계층과 여성들에게까지 확대되고 있다. ㈜다모생활건강은 이와 같은 현대인들의 탈모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오랜 기간 연구와 임상을 통해 두피관리시스템을 완성하였다.

 

▶ 유광석 대표

 

㈜다모생활건강은 1992년부터 현재까지 약 20여년간 탈모만을 연구해온 전문기업으로써, 연구 및 생산. 유통. 임상. 교육까지 자체적으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운영하여, 국내 최초로 탈모예방에서 모발관리 및 모발이식까지 원스톱(one-stop) 탈모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동양의 한약재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두피와 탈모를 집중적으로 연구함으로써 그 근본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두피관리시스템을 개발하여, 탈모예방에서 모발이식까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탈모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다모생활건강은 전국 소재 피부미용대학과의 산학협동을 비롯해 전문 탈모관리센터, 모발이식 전문병원, 다모 한방기술연구소, 대한모발과학연구협회에 이르기까지 탈모에 대한 각 전문분야의 유기적 연계를 통해 최고 수준의 탈모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미치 0.3` 두피.탈모관리 전문센터와 병의원, 한의원, 약국, 에스테틱, 헤어살롱 등의 샵인샵 탈모관리센터에게 정확한 두피검사와 분석을 할 수 있도록 자체 상담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은 3만 여명의 임상을 통해 고객의 두피의 문제점을 가장 정확하고 과학적으로 판별해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두피를 검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의 탈모유형에 따라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도록 두피관리 프로그램, 홈케어, 유형별 샵케어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적으로 인정받은 제품효과

다모의 두피관리 제품은 MTT assay, DPPH assay 등의 세포실험, 동물실험, 논문발표, 병원임상, 독성테스트를 거쳐 생산되고 있다. 다모의 핵심은 기술력으로써 2004년 양모제의 의약외품의 허가를 시작으로 발모촉진 조성물로 특허를 획득하고, 토닉과 샴푸의 효능에 대한 논문개제, 신기술벤처기업인증, ISO 9001, ISO 14001 획득, 국책 프로젝트 선정, 미국 FDA 등록 등 국.내외적으로 이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탄탄한 기업으로 미국, 일본, 중국, 대만 등에 오래 전부터 탈모제품들을 수출하고 있다.

 

탈모~! 먹고 바르고 샴푸하자.

탈모를 치료하고자 할 때, 샴푸나 토닉 등 제품 한가지만 사용하면서 탈모가 치료되기를 바라는 경우가 많은데, 탈모를 근본적으로 치료하고자 한다면, 탈모는 먹고, 바르고 샴푸하는 이 세가지를 성실하게 해주어야 한다.

먹고 바르고 샴푸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탈모인들의 대다수가 두피에 열이 많고 손발이차거나 저리고, 아랫배가 냉한 증상과, 술한잔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지는 등의 체질적인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 이런 문제점들 때문에 모근이 손상되고 영양분이 충분히 모발까지 가지 못하서 모발이 점점 가늘어지게 한다. 그러므로,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고 모발까지 영양분이 잘 도달 할 수 있도록 먹는 제품인 필요한데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이 다모N-플러스이다.

다모 클리닉샴푸는 모공주위의 노폐물인 과산화지질을 제거하여 두피를 숨쉬게하는 샴푸이다.

모공주위에 노폐물이 쌓여있으면 모낭의 정상적인 대사를 방해하여 모근을 손상시키고, 탈모를 촉진시키게 된다.

 

 

모공주위의 노폐물을 제거했다면, 이제는 모발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모낭에 영양분을 충분히 주어야 한다. 탈모방지제인 다모 스페셜토닉을 탈모부위에 충분히 뿌려주면 된다.

탈모는 단기간에 승부를 보겠다는 조급한 마음부터 없애는 것이 중요한데, 그 이유는 모발의 성장이 한달에 1-1.5cm에 불과하므로 탈모관리는 꾸준히 3-6개월 정도는 해보아야 변화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트러블 케어토닉과 트러클 케어에센스는 가려움증을 단시간에 없애주며, 비듬과 염증에 효과가 좋다.

 

 



박경호 nello@hanmail.net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