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두피에 생기를 드립니다. 아미치0.3(Amici0.3) 신사점 유광석 대표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신사동에 위치한 두피.탈모관리 전문센터인 ‘아미치0.3(Amici0.3)’은 그 명칭에 특별한 의미가 담겨있다. '아미치(Amici)'는 생각을 함께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가 담긴 이태리어이고, 0.3은 하루 동안 모발이 자라는 평균수치인 0.3mm를 나타낸다. 이처럼 ‘아미치0.3’은 고객의 건강한 두피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 아미치0.3에서는 철저한 상담으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한다



9단계를 거치는 두피검사

탈모관리하기 위한 첫 단계는 고객의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다. 철저한 검사로 고객의 현재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야만 최적의 관리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미치0.3’의 두피검사는 두피소견 검사‣ 두피유형 검사‣ 견인 검사‣ 모발밀도 검사‣ 모발두께 검사‣ 모근 검사‣ 모주기 검사‣ 모낭충 검사‣ 두피트러블 검사까지 총 9단계로 체계적으로 이뤄진다. 이 중에서 모주기 검사는 살아있는 모발과 죽은 모발의 비율을 알아보는 것으로, 탈모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하는 꼭 필요한 검사이며, ‘아미치0.3’의 20년간의 노하우가 담긴 검사방법이다.

   
▲ 아미치0.3의 유광석 대표



탈모 진행상태에 맞는 최적화된 시스템

‘아미치0.3’ 관리는 탈모 전문 프로그램, 트러블 전문 프로그램으로 나눌 수 있다. 탈모 타입은 남성형 탈모, 여성형 탈모, 원형 탈모, 감염성 탈모, 휴지기 탈모, 생장기 탈모까지 6가지 유형이 대표적이다. 관리 프로그램으로 ‘S.C.P’, ‘A.S.C.P', ‘I.T.S’ 등 12유형을 기본으로 고객의 탈모원인을 분석하고,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1:1 맞춤관리를 설계한다.

특히 ‘아미치0.3’ 의 핵심기술이 집약된 ‘I.T.S 관리’는 매우 좋은 임상결과를 보여주고 있는데, ‘I.T.S’ 란 아미치의 두피연구소에서 개발한 첨단공법으로서 추출성분에 PEPFD공법으로 생체에너지를 증착시켜 성분의 효과를 높이는 기술이다. 모낭의 손상을 복구해 모발의 정상적인 주기를 회복시켜주고, 모발 성장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두피 트러블 관리 프로그램은 ‘I.D.C.P’, ‘P.C.C.P’, ‘I.T.S-T’ 5 유형이 있으며 '생리적 트러블', '체질적 트러블' 로 세분된다. '두피 트러블'에는 비듬, 염증, 지루성 피부염, 모낭염 등 4가지 유형이 대표적이다.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비듬, 염증의 원인균을 살균.항균해 가려움을 없애주고, 면역력을 높여줘 두피를 건강하게 만든다.

‘아미치0.3’은 체계적인 검사를 통해 각 두피 타입과 문제점을 확인해 최적의 환경, ‘1:1맞춤’ 관리, 수많은 임상을 거친 제품의 조화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 최적화된 시스템에 따른 두피 검사



건강한 모발은 건강의 지표

현대인에게 모발은 성별의 구분을 비롯, 자신의 가치관과 개성을 표출하는 수단이며, 건강의 지표라 할 수 있다. 유해한 환경과 많은 스트레스로 인하여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연령대도 어려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아미치0.3’유광석 대표는 탈모로 고통 받고 있는 고객은 심리적으로도 많은 고통을 받고 있다며 우려를 표한다. 이에 유대표는 철저한 상담을 통해 고객의 생각을 변화시켜 탈모도 치유가 가능하다는 생각을 심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미국과 중국에서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고, 곧 일본에 진출할 예정인 ‘아미치0.3’은 국내 뿐 아니라 세계 각지의 고객과 만나기 위해 도약하고 있다. 현재보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아미치0.3’의 노력이 탈모로 고통 받고 있는 고객의 진정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이라 기대해 본다.

   
▲ 고객 두피 타입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별


?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